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바다 낚시의 참 맛!문어 잡아보자! 어부왕 작약(jag-yagkkoch fishing)

반응형



[작약꽃]바다 낚시의 참 맛!문어 잡아보자! 어부왕 작약(jag-yagkkoch fish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이 문어 낙시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요즘 작약꽃이 낚시에 재미를 붙였는데요.


의외로 낚시를 잘 하더라고요~


이번에도 문어를 많이 잡아왔겠죠?


함께 보시죠!



팔이 부러져도 깁스까지 했는데도 방송을 쉬지도 않고


참 열심히 방송하는 작약꽃입니다!


새벽부터 바다로 문어잡이를 떠나네요~



같이 간 다른 사람들은 벌써부터 잡았습니다!


정말 문어가 있긴 있나봐요!



우왕 설렌당~>ㅅ<b


믿음직한 그의 모습!ㅋ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약꽃은(는) 돌을 건져올렸다!


근데 돌이 하트모양이네요~



아직 한마리도 못잡고 지친 그의 모습!


의식이 희미해져가는거 아닙니다!


지쳐서 누워있는겁니다!


119부르지 마세요!



열심히 다시 던져봤지만 올라오는건 불가사맄ㅋㅋㅋㅋㅋㅋㅋ


아깐 조개 껍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 담백ㅋ


이쯤되면 문어가 없다고 확신이 드는데요.



옆에서 잡는거 보면 그것도 아닌게


작약이만 못잡는거임 ㅇㅇ



이게 뭘소린고 하니


타코야끼 먹을때 안에 문어 조금들었다고 뭐라고 하지말래욬ㅋㅋ


잡기 힘든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도 좋지만 밥은 먹어가면서 해야겠죠~?


밥먹고 기운내서 많이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밥 먹고 나니 의지가 더 약해졌음ㅋㅋㅋ


문어 안 좋아한댘ㅋㅋㅋㅋ



거기 핸드폰 들고 있는 손 내려 놓으세요.


작약이 쉬는 중입니다.



근데 작약이만 못잡고 있었던건 아니였음ㅋㅋㅋㅋㅋㅋ


아는 형님도 문어 닮은 밧줄을 잡으심ㅋㅋㅋㅋㅋ



낚시하러 온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 한마리도 못잡고 이렇게 끝납니다ㅋㅋㅋㅋ


오늘 새로운 정보 갱신되었네요~


작약이는 문어를 안 좋아한답니다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번엔 대왕 크라켄같은거 잡아주겠죠 뭐~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AIwym4HhOf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