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아기고양이 주사 놓기 위한 험난한 과정 / 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아기고양이 주사 놓기 위한 험난한 과정 / BJ야메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네 귀여운 아기 고양이들 중


가장 똥꼬발랄한 장수가 제일 먼저 예방접종을 맞는다고 합니다!


벌써 접종 시기가 되었군요!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나는 야메쌤네 귀여운 아기 고양이들!


장수는 의젓하게 주사를 맞았을까요?


함께 보시죠!



장수는 두상이 참 동글동글하니 잘생긴 것 같아요ㅋㅋ


앞에서 대길씨가 주사를 준비 중인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는 장수!



첫 접종부터 셀프 접종이다 보니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신 야메쌤!



곧 다가올 자신의 운명을 아는지 모르는지


장군이는 약봉지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 장군이도 너무 귀여워!!!!>ㅅ<♡!!!



약병 굴리는 앞발..


넘나 통통하고 귀여운 하얀 앞발...


일단 저는 여기 눕겠으니 아래로 먼저 내려가시죠



접종 시기가 되면 아이들 모두 접종해주실 생각이신가 봐요!


어휴 식구도 많은데 다들 접종하려면...ㅎㄷㄷ...



대길씨에게 잡힌 장수!


간식으로 달래보려고 하는데 왼쪽 밑에 아치 등장!


간식이 있는 곳엔 항상 그가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 냄새에 끌리고 있으면서도


왠지 모르게 수상함을 느끼고 있는 장수의 표정ㅋㅋㅋ



으아아아!!


주사 놓기 1초 전!!!



의외로 잘 참아주는 장수!


아직 어려서 잘 몰라서 그런 것 같...ㄷㄷㄷㄷㄷ



주사기에 약이 다 담기지 않아서 한 번 더 맞아야 해요!


두 번째도 잘 참아 주겠죠?



는 무슨!!


격렬하게 거부하는 장수찡ㅠㅠㅠㅠ



대길씨의 빠른 손놀림으로 접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장수도 끝난 걸 아는지 표정이 다시 상큼해졌습니다.



야메쌤은 많이 떨리셨나 봐요~


이럴 때 보면 천상여자~



다행히 주사기가 보톡스용 주사기라


많이 아프지 않은가 봐요!



문제는 이제 1차 접종이 끝난 거고


남은 2, 3차를 무사히 맞아야 필수 접종이 끝난다고 합니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만 준다면 접종이 대수겠습니까!


야메쌤네 아기 고양이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J3cqngoh-n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