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약꽃]수박에 라면이 끓여질까요? 맛은 과연?

반응형

[작약꽃]수박에 라면이 끓여질까요? 맛은 과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수박 껍질로 냄비를 만들어서


라면을 끓여본다고 합니다!


과연 가능한 일인지


함께 보시죠!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일단 불을 붙이는게 먼저인데요.


미니 선풍기를 저렇게 쓰다니 생각지도 못했습니다ㅋㅋㅋ



수박 냄비를 만드려면 수박 속을 다 파내줘야죠~


일단 칼로 일단 깔끔하게 도려내 줍니다!



남은 수박은 버리지 않고 다른 통에 담아줍니다~


당분간 후식 걱정은 없겠네요~



이건 뭔가 본능적인 거지만 수박 속을 파내면서


자꾸 수박을 집어먹어서 벌써부터 수박 배가 찼습니다ㅋㅋㅋㅋ



작약이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게


수박 껍질로 냄비 손잡이를 만드는거 보고


정말 머리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이게 되겠나 했는데


만드는거 보니까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을 넣고 끓이는 동안 잠시 집안에 들어와서


짱가를 훈련시키기로 합니다.



아직 어린 짱가 훈련이 쉽지만은 않은데요ㅋㅋㅋ


이상태로 계속 하면 앉아=물어로 이해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



끓일 라면은 나가사키 짬뽕라면!


전혀 끓는 것처럼 안 보이는데 일단 끓는다고 믿죠..ㅇㅅㅇ



시간이 지나면서 수박이 힘이 없어지고


점점 홀쭉해지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거의 끓는다고 믿는 자기최면 수준ㅋ


시청자들의 말을 듣고 화력을 좀 더 높여보았어요~



드디어 제대로 끓기 시작하는 수박 라면!


드디어 작약이 얼굴에 미소가~ㅋㅋ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사라지는게 단점인데요


팔팔 끓는 것도 아닌데 물이 증발하다니 뭔가 이상하죠?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선 수박을 들어 올려봤는데


아뿔싸 ㅇㅅㅇ!!!



천역던스럽게 잘 먹었다로 무마하지만..


수박 껍질 냄비로 라면 끓이기 시..실패..


떨어진 라면은 비료로 쓰기로 했답니다..


성공했으면 정말 재밌었을텐데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성공하겠죠?ㅋ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Br8sMN12B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