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이 구역의 미친냥은 나야나(똥꼬발랄한 아기고양이)♡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이 구역의 미친냥은 나야나(똥꼬발랄한 아기고양이)♡BJ야메쌤


안녕하세요!

일본어 교육방송뿐만 아니라

고양이 펫 방송도 열심히 방송하시는 야메쌤이

베스트 비제이가 되셨어요!

현재 펫방 2위를 달리고 계시는데요~

부동의 1위 자리까지 탈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담 오늘도 야메쌤네 귀여운 고양이들을 봐야겠죠?

함께 보시죠!


오늘도 꿈나라에 가있는 야메쌤네 아기 냥이들입니다~


장수와 공쥬의 모습이 보이네요!



너무 잠만 자면 안 되고 활동을 해야겠죠!


장수를 깨우시는 야메쌤~



장수 참 잘 자는 것 같아요~


덩치도 제일 크고 맏이라서 그런지


빨리 늙는다고 야메쌤이 툴툴거리시네요~


조금 천천히 컸으면 좋겠는 야메엄마 마음~



게다가 장수는 커갈수록 사막 여우가 돼가고 있어요!


비교해보니 귀 모양이 약간 사막 여우 같네요!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만큼


똥꼬발랄함도 더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아기 고양이 장수입니다ㅋㅋ



분명 방금까지 딥 슬립 중이던 그 아기 고양이 맞습니다.


장난감에 반응하는 에너자이저 장수!



옆에서 오빠가 야메엄마랑 놀든지 말든지


작고 예쁜 공쥬는 딥슬립 중이네요~



작아서 참새라고 오해해도 이상하지 않은


귀여운 공쥬의 자는 모습~>ㅅ<b



공쥬는 형제들 중 유일한 홍일점으로


제일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어요~


얌전얌전하고 딱 여자 고양이 티가 난달까요~>ㅅ<



너무 잠만 자는 것보단 활동을 해줘야 건강한 어른 고양이가 되는 거죠!


야메엄마 손에서 쭉쭉 다리 스트레칭하는 귀여운 공쥬!!


아.. 저는 여기서 눕겠습니다..-ㅅ-♡



맘마는 생각이 없고 장수 오빠가 팽개쳐둔 


새로운 공에 관심을 보이는 공쥬에요!



공쥬앞에 공은 고양이들을 자극할 만한 움직이는 장난감이지만


작은 공쥬에겐 몸집에 비해 너무 큰 장난감이라 가지고 놀진 못했어요..ㅠㅠ



이때 장수오빠 등장!


저는 어디서 새로운 성묘 고양이가 나타난 줄 알고


굉장히 놀랬는데 다시 보니 장수였어요!



이번엔 장군이까지 합세해서


형제끼리 투닥투닥거리기 시작합니다.


화살표 방향에 공쥬끼었어요ㅠㅠ



우여곡절 끝에 야메엄마가 공쥬를 구출해주며 마무리!


먹고 자고 싸고 똥꼬발랄하고~


귀여운 아기고양이들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언제나 귀여움으로 무장한 야메쌤네 고양이 가족 이야기가 너무 좋습니다!>ㅅ<b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nV2JA8tFk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