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다윽박]빨리먹기왕자 - 불닭볶음면 2봉 1분컷과 투게더 3분컷(eugbak Quick challenge)

반응형

[최고다윽박]빨리먹기왕자 - 불닭볶음면 2봉 1분컷과 투게더 3분컷(eugbak Quick challenge)




안녕하세요!


오늘은 윽박이가 푸파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엄청 맵다고 소문난 불닭볶음면,


차갑고 양 많기로 소문난 투게더 아이스크림,


그리고 수박을 빨리 먹어보겠다고 하는데요!


양이 많은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함께 보시죠!



푸파란 많은 양의 음식을 빨리 먹는 콘텐츠로


주로 먹방비제이들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평소 병원에 300번밖에 안 간 여주 사는 김명준씨는


오늘 301번째 병원 예약을 하실 듯 싶습니다.



자연의 왕 으크박은 자연인 콘텐츠를 하는 비제이라


한자리에서 순식간에 끝나는 푸파콘텐츠를 한다니


왠지 날로 먹는 기분이 드나봐요ㅋㅋ



콘텐츠가 준비되었습니다.


뭔가 자신감 있어 보이는 윽박이!



맵기로 소문난 불닭볶음면 2봉지를 끓였습니다!


이걸 1분 만에 먹으면 성공인거죠~! 



60초가 되기도 전에 26초 만에 싹싹 비웠습니다!


급했는지 젓가락을 버리고 손으로 냠냠 했네요ㅋㅋ


불닭볶음면 1분 안에 먹기 성공!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순서는 웬만한 푸파 비제이들도 힘겨워하는


투게더 빨리 먹기!



잘하는 비제이들은 저 차갑고 양 많은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단 3분 안에 먹는다고 해요!


불닭볶음면도 성공했는데 윽박이도 질 수 없죠!


도저언~~



투게더가 얼마나 차가운지 몸으로 말하고 있는 윽박이!


차가운거 먹으면 두통이 오니까 빨리 먹기 같은 건 따라 하지 마세요!



결국 실패했습니다.


졌잘싸=졌지만 잘 싸웠다ㅋ



윽박이가 몰랐던 사실 한 가지!


다른 비제이들은 투게더를 조금 녹이고 시작한다는 거어~ㅋㅋㅋ



불닭볶음면은 성공, 투게더는 실패!


다음 차례는 수박 빨리 먹기!



그런데 바로 시작하지 않고 잠시 멈추는 윽박이!


무슨 일인거죠?ㅇㅅㅇ



뭔일인지 말을 빙빙 돌리는 윽박이~


수상한데요~-ㅅ-ㅋ


뭔가 이상이 있는 건 맞는데~?


설마 응아 쌌냐고 놀리는 시청자들ㅋㅋㅋ



뭐, 이렇게 급하게 먹어댔으니 위장에 신호가 안 오면 이상한거죠~ㅋㅋ


수박은 도전하지 않았으니 무효!


자연인 콘셉트 말고 푸파콘텐츠도 재미있었습니다~


가끔 요런 모습도 보니까 신기하네요ㅋㅋ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voxMCB_px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