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다윽박]북한강 포시즌 가평빠지에 놀러왔어요_KBS와 함께했어요

반응형


[최고다윽박]북한강 포시즌 가평빠지에 놀러왔어요_KBS와 함께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윽박이가 KBS 인간극장에 출연하게 돼서


친구들과 북한강으로 수상 놀이기구를 즐기러 갔다고 해요!


아무리 자연의 왕이라도 수상 놀이기구는 좀 무서울 텐데요~>ㅅ<


과연 무사히 촬영을 마무리 할 수 있었을지


함께 보시죠!



오! 정말로 인간극장에서 윽박이를 촬영하러 나오셨네요~


윽박이가 많이 유명해졌나 봐요!>ㅅ<b



오늘은 혼자 온 게 아니라 친구들까지 같이 왔단 말씀!


윽박이와는 다르게 친구들은 수줍수줍 했어요~ㅋㅋ



윽박이가 있는 이곳은 북한강 포시즌!


다양한 수상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물살에 파도가 생기면 물에 빠진 사람 머리가 잘 안 보여서


배가 머리를 치고 지나갈 수 있기 때문에 헤드기어는 필수입니다!



헤드기어와 구명조끼를 착용했으면 이제 몸을 풀어야 하죠!


정말 기운 넘쳐 보이는 윽박이의 준비운동ㅋㅋㅋ



첫 번째로 탈 놀이기구는 밴드웨건이네요!


요거 재밌죠~>ㅅ<b



겉모습이 참 강해 보이는 윽박이는 사실 겁이 많아요..


손잡이를 꼬옥 잡은 그의 겁먹은 손..



그래도 막상 타보니 마냥 신난 윽박이와 친구들~


카메라를 들고 있어서 그런지 조금 심심하게 태워주셨나봐요~ㅋㅋ



요건 제가 안 타본 기구네요~


디스코 팡팡이라고 하는데


이름만 들어도 어떻게 움직일지 예상이 갑니다ㅋㅋ



윽박이의 표정만 봐도 얼마나 통통 튀기는지 알 수 있네요~ㅋㅋ


정말 재밌어 보입니다!



사실 오늘 윽박이 컨디션이 굉장히 안좋대요ㅠㅠ


어떻게든 텐션을 올려서 방송을 진행해 보려고 했나 본데


결국 몸을 생각해서 쉬기로 했습니다.



쉬어야 하는 윽박이는 보트에 타고


대신 놀이기구 타는 친구들을 촬영해주기로 했어요!



다음에 타볼 기구는 와이드플라이어~


아~ 이거 빠지라고 타는거죠~ㅋㅋ



옹기종기 모여서 엎드린 채 긴장하고 있는 친구들을 보니 웃음이 나오나 봐요~


본인은 안 탄다 이거죠~?ㅋㅋㅋ



무게가 있게 낙하해서 미리 앞쪽에 준비한 사람을 날려버리는


블롭점프라는 놀이기구입니다!


아 윽박이 컨디션만 좋았으면 정말 높게 날았을 텐데 아깝네요~


다음엔 꼭 기운 차려서 재미있는 콘텐츠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GTD6qgdly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