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버는소정] 가오나시? 티오나시! 특이점이 온 화장품리뷰먹방

반응형

[티버는소정] 가오나시? 티오나시! 특이점이 온 화장품리뷰먹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버는소정이 화장품 리뷰와 함께 먹방을 한다고 해요~


화장품 리뷰와 먹방은 너무 흔한거 아니냐고요?


침착하세요.


상대는 티버는소정이라구요!


화장품 리뷰와 먹방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함께 보시죠!



시작은 깔끔하게 일반 화장품 리뷰와 똑같이 시작됩니다~


주토피아 주디 머리띠 이쁘네요~



일반적인 화장품 리뷰였으면 제품명부터 읽고 시작했을 텐데


협찬이 아니므로 가려버리기~ㅋㅋ


화장품 회사 관계자분들!


티버는소정에게 연락 주세요~!



시작하기 전에 거울 먼저 보기~


안 해도 이쁜 거 ㅇㅈ~



비교를 위해 한쪽 눈에만 아이라인을 그려보았습니다.


잘 모르겠다고요?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버는소정에서 티오나시로 변신!


이쁠수록 얼굴 막 쓰는 거 아닙니다..ㅋㅋㅋ



여기서 끝나지 않은 그녀의 콘텐츠!


화장품리뷰먹방 아니겠습니까!


이 상태로 아웃백으로 향한다고 합니다.



와 이러고 택시 타고 갈 줄은 꿈에도 몰랐다..


택시기사님이 아무것도 묻지 않으셨대요..ㅇㅅㅇ



주문받는 분까지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딴지을 걸어줘 이 사람들앜ㅋㅋ



그래도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어서


티오나시는 행보케



워후 역시 아웃백!


가격 참 ㅎㄷㄷ 하죠?



그 와중에 아웃백 직원분들이 한번도 피식하지 않고


친절하게 대해주셨대요~



밥 다 먹고 나니 창피함은 티버몫~


이슬람권 여성ㅋㅋㅋㅋㅋㅋ



집에 돌아가는 택시 안에서도 숨막히는 침묵은 이어졌습니다..


아아..제발 딴지좀 걸어줘요..



집으로 돌아오니 다시 클럽에 온 듯 즐기는 티오나시~


정말 톡톡 튀는 밝은 분이죠~?>ㅅ<b


티버는소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티버는소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버는소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rXom0Hspd6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