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농동 맛집]맛집 찾았다!!맛있는 생선구이정식 전문점 어반!

반응형



[전농동 맛집]맛집 찾았다!!맛있는 생선구이정식 전문점 어반!




안녕하세요!


얼마 전 아버지와 얘기를 나누다가


아는 사람이 집 근처로 놀러 왔는데 동네에 먹을 곳이 마땅히 없어서


맛은 있지만 냄새가 많이 배는 고깃집으로 다녀왔다고 말씀드리니까


맛집이 왜 없냐면서 저도 모르던 맛집을 한군데 알려주셔서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간데메공원에서 시장을 통과해


동아아파트 쪽으로 가는 길 중간에 있었습니다.



제가 너무 이 근처를 무시했나요?!


언제 이런 깔끔한 식당이 생겼던 거죠?!


이때까지만 해도 생선구이 뭐 별거냐 하고


일단 별로 기대도 안 하고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른쪽 푸카레가 뭔가 했더니 매울신이었네요ㅋ


카레도 매운 것도 별로 안 좋아하니까 패스지만


현재 포스팅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이곳에 굉장히 만족하고 온 상태라


궁금하니까 나중에 한번 먹으러 다녀오겠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남자 사장님 두 분이서하시는데요.


원피스 팬이신가 봐요.


인테리어에 원피스 관련 물건이 많았습니다!



음 이건 사바사지만 저는 그냥 생수보다는 


이렇게 차 종류를 주는 식당이 넘나 좋아요!


날이 꽤 더웠는데 물이 시원해서 단숨에 몇 잔 들이켰습니다ㅋ



여긴 고추냉이를 직접 갈아서 사용하더라고요!


가루 와사비도 좋지만 역시 맛이 넘사벽!


간장도 생선용 간장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국내산 삼치정식이 나왔습니다.


다른 반찬과 세팅은 홀을 맡으신 사장님이 가져다 주시지만


생선구이는 주방에서 다이렉트로 주방 사장님이 가져다주십니다!


너무 생선생선하고 신선신선한 느낌에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크기가 진짜 커요!





저희 말고 혼밥하러 오신 분들이 몇 분 계셨는데요.


생선정식을 주문할 때마다 양이 많은데 


괜찮으시냐고 물으시던 사장님의 말씀이 이해가 됐습니다.


비린내 전~혀 없음, 내장 쪽 깨끗함, 껍질 바삭함, 속살 촉촉함!!


너무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있는 생선구이라서 미친듯이 흡입했습니다!


엉엉 여기 너무 맛있어용ㅠㅠ 



와 진짜..


밥이..뭔가.. 딱 생선구이에 특화된 밥이랄까..


밥도 너무 맛있어서 두 공기를 먹었어요!


찰기도 있고~ 달고~ 맛있는 밥 짱짱맨!>ㅅ<b



어쩐지 아버지가 둘이 가는 거면 생선정식 하나 시키고


한 사람은 찌개류를 주문하라고 하시던데 왜 그런지 납득이 갔습니다.


한 사람에 하나씩 생선구이정식을 시키고 찌개를 하나 더 시키려고 하다가 말았는데


그랬으면 식사하러 온 손님이 아니라 푸드파이터가 될뻔했습니다..ㄷㄷ



순두부찌개는 뭐 똑같겠거니 하고 한 숟갈 떠먹었는데..으아니?!


삼천궁녀 인당수에 빠지듯 삼천 바지락들이 찌개 속에 빠졌나!!


엄청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건더기도 큼지막하고 국물도 시원해서 생선구이랑 너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오랜만에 쌍따봉을~d>ㅅ<b





후식은 요렇게 직접 만드신 수정과가 무료로 뙇!


저는 식혜보다는 수정과 파라서 여기에선 기모찌한 부분이었습니다~ㅋ



살얼음 동동 뜬 수정과로 깔끔하게 입가심하고 나오니


정말 맛있는 한끼를 먹은 느낌이었어요~


요새 살이 많이 찌고 있어서 다이어트 신경 쓰고 있었는데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은 0칼로리인걸로~>ㅅ<♡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