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우유 리뷰

반응형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아닌!


무려 한. 정. 판!


빙그레 오디맛우유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가격 : 1,300원


파는 곳 :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오디는 이렇게 생긴 뽕나무에 열리는 열매입니다.


비타민, 칼륨, 칼슘, 미네랄의 함량이 다른 과일보다 높고,


철분과 아연이 풍부해 면역 유지와 상처 회복에 좋다고 하네요~





구하기가 어렵다 뭐 이런 말을 들었는데


물량이 많이 풀렸나 봐요~


대형마트, 편의점 등 어딜 가나 쉽게 찾아 볼 수 있더라구요!


저는 CU편의점에서 2+1행사로 구입하였습니다.





짜잔~


리뷰는 아직도 어색하네요.


뭔가 멋지게 두고 찍어야 할 것 같고..


잘 나오도록 이리저리 옮겨도 보게 됩니다ㅋ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영양정보를 확인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컷 찍어 보았어요.





쉽게 접할 수없는 오디 농축과즙이라니!!


맛이 어떨지 너무나도 궁금해지는데요.




제가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맛은 솔직하게 말하면 오디 맛은 아닙니다.


근데 오디 느낌은 살렸어요.


오디를 안 드셔본 분들은 홍초 아시나요?


홍초 블루베리맛을 우유에 조금 섞은 맛이에요.


대신 홍초보다는 시큼한게 덜해요.


낯선 맛이라 첨엔 '와 괜히 샀나 했는데' 먹다 보니 익숙해져서 다 마셨습니다.


결론은 '한 번쯤 드셔보시면 좋은 맛'입니다.






네, 그래서 두 개 남은 건 가족들 줬습니다~^^


그렇다구요~^^





저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라이트만 마시는데


요새 이 오디맛우유놈 때문에 보기가 힘드네요..


오디맛우유는 시즌 한정판이라 6월까지 판다고 합니다.


아참 그리고 메론맛우유는 이번 3월까지만 나오고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요.


매니아층이 두터운걸로 아는데 아쉽겠네요.




아! 그리고 단지가 궁금해#1이라고 쓰여있는 저게 뭔가 궁금해서 알아보니까


오디맛우유는 시작에 불과한 거였어요!


7월부터 단지가 궁금해#2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 시리즈도 기대되네용~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